Create The New 3PL TELOGI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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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적인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 주제의 내용으로 불만 접수 및 신고를 받습니다.
윤리적 딜레마에 처해있거나 비윤리적행위를 목격하였을 경우 주저하지 말고 제보하시기 바랍니다.
- 신고 주제 : 반부패 관련 윤리경영, 정보보안, 인권/노동, 근로자 안전/건강, 환경 외 기업의 공정한 경영을 방해할 수 있는 내용들
- 제보 유형
1) 임직원의 금품수수
2) 향응 및 비용전가 요구 및 제공
3) 식사나 청탁 관련 위반행위
4) 정보의 사적 활용 및 누설
5) 직무수행 중 부당행위
6) 기타 비윤리행위나 윤리적 딜레마 상황
- 신고 원칙
1) 신고자/제보자의 신분은 철저히 비밀로 보장되고, 익명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,
제보/신고/진술/자료 제공 등으로 인한 어떠한 보복 및 불이익을 받지 않으실 것입니다.
(**단, 익명으로 접수 시 최소한 연락이 가능한 방법을 기재하여야 실질적인 심사 가능)
2) 접수된 제보는 빠른 시일 내에 조사하여 제보자에게 결과를 통보할 것입니다.
- 신고 처리 절차 : 접수 > 내용 확인 > 내부 조사 및 감사 > 결과 통보 (결과 불만족 시 이의 제기 가능)
(내용이 부정확하거나 구체적이지 않고, 사실 근거가 불분명한 경우는 조사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- 신고 담당 조직 : 경영관리팀 (telos_ethics@telogis.co.kr)